넷마블 TPS MOBA PC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우콩' 출시

등록일 2023년01월19일 17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영웅 '우콩'을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얼리액세스 이후 처음 추가된 신규 영웅 '우콩'은 무기 '미후의 봉'을 사용하는 전사 포지션으로, 전작  '파라곤'때부터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웅이다. '우콩'은 봉을 늘려 상대를 공격하거나, 2단 점프를 하는 등 역동적인 전투 액션이 가능하며, 궁극기로 분신을 소환하는 '1억개의 빛'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은 '우콩'을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으며, '우콩'의 외형을 변화시킬 수 있는 스킨도 함께 출시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영웅 '데커', '뮤리엘', '세라스', '스패로우' '트윈블라스트' 스킨을 추가했으며, 한층 박진감 전투가 가능하도록 게임 시스템들을 개선했다.

 

지난달 얼리액세스로 오픈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TPS와 MOBA 장르가 혼합된 게임으로, 독특한 스킬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선택, 5:5로 이용자들과 팀을 구성해 상대편 기지를 파괴하는 게임이다.

 

3인칭 시점에서 오는 리얼한 공간감과 영웅, 100여종 아이템의 무한한 조합을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급변하는 전황 속에서 다양한 전략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전작인 '파라곤'의 고퀄리티 그래픽, 전략성을 이어가면서 속도감, 전략적 변수를 대폭 높여 3D TPS MOBA 게임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