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메이플스토리M', 몬스터파크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05월13일 11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1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몬스터파크' 업데이트 및 '메이킹! 럭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시적인 이벤트 콘텐츠로 선보였던 '몬스터파크'가 정규 콘텐츠로 오픈됐다. 15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입장 가능하며, 레벨 구간별 총 다섯 개로 구성된 던전을 제한시간 안에 완수하면 몬스터파크 코인과 다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코인을 이용해 몬스터파크 상점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고, 몬스터파크 업적 달성 시에는 특별한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26일까지 이벤트 상점 혹은 게임 내 몬스터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럭키데이 주문서 강화권'을 모아서 '[이벤트] 럭키데이 주문서'를 강화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서 럭키데이 주문서 강화에 성공하면 더 높은 가능성이 있는 '럭키데이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