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룽투코리아 '용의기원' 신규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05월12일 15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이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인장을 활성화할 수 있는 '용신 인장'이 추가됐다. '용신 인장'은 성장에 도움을 주는 속성, 패시브 스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수련을 통해 속성을 강화하고 패시브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마법서가 12급으로 확장됐다. 유저들은 이번 업데이트로 마법서 12급 '단죄의서'를 활성화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용의기원'은 5월 12일부터 6월 2일 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 간 매일 출석보상으로 '귀속금화'와 뽑기권, 특별한 성장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미션을 달성하여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용의기원'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의기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