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로스트사가' 신규 코스튬 '유치원 팬더반' 업데이트

등록일 2022년05월11일 16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신규 코스튬 '유치원 팬더반'을 공개했다.

 

'유치원 팬더반' 코스튬은 팬더 모자와 장식이 매력 포인트인 가정의 달 기념 코스튬이다.

 

이와 함께 뱀의 힘을 빌린 화살을 날려 투구를 파괴하는 '카르나 귀걸이' ▲피격 시 피해를 받지 않으며 마법진 위치로 순간이동하는 '영혼술사 장신구' 등 강력한 효과를 지닌 신규 장비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로스트사가'는 5월 11일부터 5월 25일까지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접속만 하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페스티벌 일일 퀘스트를 제공한다. 페스티벌 일일 퀘스트 완료 시 페스티벌 선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 사용 시 '초대박 메달 뽑기', '레어용병 소환서', '영구용병 소환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로스트사가'에서는 PC방 프리미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 시 경험치/페소 추가 혜택이 500%로 업그레이드 되며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PC방 프리미엄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PC방 프리미엄 티켓은 '원거리 용병 소환서', '커스텀 메달 뽑기'. '신 유니크 영구장비 보급'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