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에이카' 강화·합성 성공확률 상향 이벤트 전개

등록일 2021년11월26일 0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장수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에이카'가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카에 따르면 11월 25일 점검 후부터 12월9일 점검 전까지 약 2주 간 '강화·합성 성공확률 상향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중 A랭크 이상의 장비와 스톤 강화 성공 확률이 증가하며, 스톤 합성 시 '마크의 합성 보증서' 아이템의 추가 성공확률이 기존보다 2배로 높아진다.
 
또한 에이카는 이벤트 기간 중 강화·합성에 사용하는 아이템 묶음을 구매하는 유저에게 보너스 아이템인 강화·합성 확률 상승 보조석 개수도 상향해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이카 유저들은 오는 12월16일까지 진행하는 '그리솜의 비밀 대장간 시즌11' 이벤트에서 강화 성공 확률을 상승 시켜주는 SSS등급의 강화 보조석과 최상위 스톤을 획득할 수도 있어, 이번 강화·합성 성공확률 상향 이벤트와 시너지가 기대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분들께서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를 보다 강하게 육성하고 게임 플레이에 더욱 재미를 느끼시기를 기대한다"며 "에이카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만족감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이카는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비롯 3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 서비스 13주년을 앞두고 있다. 끊임없이 펼쳐지는 5개 국가 간의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가 핵심으로, 유저들은 국가전에서의 승리를 통해 게임 내 국가 통치권을 확보하고 실제 국가를 운영하듯이 게임을 플레이한다.  
 
에이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