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로스트사가' 신규 코스튬 업데이트 및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11월24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밸로프(대표 신재명)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4일) 신규 코스튬 '근위병'을 공개했다.
 
'근위병'은 세련되고 절도 있는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신규 코스튬이다. 이와 함께 상대를 다른 차원으로 날려 버리는 '엑자일 투구' ▲스킬 게이지를 소멸시키면서 날린 양만큼 피해를 주는 '삐에로 의상' 등 화려한 효과의 스킬을 보유한 신규 장비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로스트사가'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12월 8일(수)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원거리 용병 소환서', '커스텀메달 33P', '신비술사 의상' 등의 상품을 33% ~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블랙 파머 코스튬 패키지', '레어용병 소환서'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며 매일 사용한 재화의 50%를 돌려받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할인된 상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블랙 프라이데이를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상점 개편을 통해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고 기존 오래된 상품은 리뉴얼 해 새로운 재미와 이용 만족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