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윌라 인기 로맨스 웹소설 'THE 런웨이' 오디오북 론칭

등록일 2021년11월24일 09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1위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가 <THE 런웨이>를 로맨스 웹소설의 첫 번째 오리지널 오디오북으로 론칭했다.

 

Hirachell 작가의 로맨스 웹소설 <THE 런웨이>는 연재 플랫폼 ‘네이버시리즈’에서 출간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인기에 힘입어 원작을 기반으로 한 웹툰도 연재 중이다.

 

THE 런웨이 오디오북은 원작과 다른 입체적인 매력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상상 속으로만 그리던 로맨스를 귀로 들으면서 가슴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작품은 국내 인기 성우인 정주원, 유은서, 김주호, 유보라 등의 캐스팅돼 열연했다. 베테랑 성우의 몰입도 높은 연기는 물론 인물 별 성격에 맞는 특색 있는 목소리도 만날 수 있다. 각각의 캐릭터를 통해 까칠하고 도도한 매력과 부드럽고 ‘댕댕미’ 넘치는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에 따라 윌라 시그니처 오디오북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작품 감상 포인트까지 생겨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웹소설 연재처럼 평일(월~금) 자정에 매일 한 화씩 업데이트되며 이용자의 기대감을 모을 예정이다. 

 

윌라는 앞서 웹소설 <호접몽전>을 인기리에 연재하고 있다. 여기에 로맨스 웹소설까지 후속으로 나와 윌라 회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윌라 시그니처 오디오북으로 재탄생한 로맨스 웹소설이 회원들을 색다른 매력에 빠질 수 있게 할 것”이라며 “윌라에서 매일 업데이트 되는 웹소설 오디오북을 통해 보다 다양한 장르의 독서를 감상하고, 일과 중 즐거움을 얻는 시간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윌라는 지난 10일부터 ‘가족 공유 서비스’로 더 많은 이용자가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또한 한국형 대작 오디오북 프로젝트인 <토지> 오디오북이 지난 10월 29일 1부(1~4권) 공개한 이후 오는 26일 2부 연재를 앞두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셀러 도서들을 오디오북으로 제작,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