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홈초이스 웹드라마 '유학생ㅎㅎㅎ개론' 제작발표회 개최

등록일 2021년10월15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쾌 발랄 코믹 시트콤 '유학생ㅎㅎㅎ개론'이 내년 상반기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주)홈초이스는 15일 오리지널 제작 웹드라마 '유학생ㅎㅎㅎ개론'의 제작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홈초이스 조재구 대표, 콘텐츠월드 정형환 대표, 배성호 제작책임자, 임채훈 연출책임자, 프로듀서 한세일·조예림, 김문성 감독, 김미경 작가와 오로라, 민찬기, 민채은, 양혜지, 선정 등 주연배우들이 참석했다.

 

'유학생ㅎㅎㅎ개론'은 중국에서 유학한 한국 작가 강세로미가 창작해 중국 콘텐츠 플랫폼 '아이치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극중 중국에서 한국으로 유학 온 대학생 '리오나’는 지나가는 사람조차도 뒤돌아보게 만드는 미녀다. 하지만 그녀는 '마법의 보정 속옷’으로 원래 뚱뚱한 몸매를 날씬하게 만들어 미모를 유지하는 비밀을 갖고 있다. 비밀을 숨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과 기숙사 룸메이트들이 함께 만들어내는 '리오나’의 코믹 유학기가 매회 에피소드마다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유학생ㅎㅎㅎ개론'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에서 주최하는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 사업의 OTT 특화신유형 콘텐츠 부문, 숏폼 콘텐츠 분야 선정작이다.

 

현재 국내 외국인 유학생이 15만명, 다문화 가족원이 109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날이 갈수록 한국사회의 늘어나는 다문화 현상으로 인해 전세계인들이 함께 공감하고 웃을 수 있는 공감형 콘텐츠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유학생ㅎㅎㅎ개론'은 국경과 인종의 벽을 초월한 유머코드로 지구촌 공감형 스토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유학생ㅎㅎㅎ개론'은 2022년 상반기 중국과 한국 등 국내외 OTT 플랫폼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