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NHN한국사이버결제,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와 파트너십 구축

등록일 2021년06월09일 13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한국사이버결제(대표이사 박준석, 이하 NHN KCP)가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와 해외 전자상거래 진출 및 수출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및 파트너쉽 구축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상호 보유중인 국내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상호기관 및 고객사의 브랜드 확산을 위해 협력하며, NHN KCP 가맹점의 제품 수출 촉진 및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호혜의 원칙에 따라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쇼피는 NHN KCP 가맹점을 대상으로 세미나, 워크샵, 컨설팅 등 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해당 가맹점의 수출 산업 활성화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금번 MOU를 통해 해외 사업 진출을 희망하는 NHN KCP 가맹점들에게 쇼피의 신규 서비스인 ‘원스탑 동남아 3개국 진출 패키지’ 서비스가 제공되어 한번의 입점 신청으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마켓으로의 동시 진출이 가능해졌다. 

 

NHN KCP 관계자는 “소비의 국경이 사라짐에 따라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가맹점이 늘었다. NHN KCP와 쇼피가 앞장서 가맹점들이 마켓플레이스 확장에 속도를 낼 수 있도록 든든한 가교역할을 하겠다”며 “향후에도 쇼피와 함께 지속적인 제휴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NHN KCP 가맹점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VIP 혜택이 있으니, NHN KCP 홈페이지 내 신청을 통해 많은 가맹점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