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에 화려한 색감으로 사로잡는 '스위스 레스토랑' 추가

등록일 2021년06월08일 14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중인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에 8일, 게임 내 41번째 테마 레스토랑이자 네번째 오픈월드 '테마파크 스트리트'의 다섯번째 레스토랑인 '스위스 레스토랑'을 공개했다.


스위스 현지의 감성을 그대로 구현해낸 '스위스 레스토랑'은 알록달록한 색감의 화려한 무드가  돋보이는 식당으로, 다양한 재료들로 엮이는 퐁듀 요리를 만날 수 있다. 퐁듀는 작은 항아리에 치즈나 초콜릿을 녹여 각종 음식을 찍어 먹는 '찍먹' 음식으로, 게임 내에서는 중탕한 치즈에 빵, 감자, 하몽을 찍어 먹는 치즈 퐁듀, 달콤한 초콜릿에 아이스크림, 빵을 찍어먹는 초콜릿 퐁듀를 필두로, 사과를 썰어 설탕에 졸여낸 달콤한 사과 조림, 상큼한 요거트에 뮤즐리를 올려 가볍게 먹기 좋은 뮤즐리 요거트 등의 디저트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한 퐁듀와 플레이트에 함께 제공되는 상큼 달콤한 디저트의 어우러짐이 게임을 즐기는 가운데 풍성한 여유로움을 가져다 주는 특별 스테이지라 볼 수 있다.


한편 '공원소녀', '양띵'등과 협력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해온 '마이리틀셰프'는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와 콘텐츠 콜라보를 진행한다.  박막례 할머니와 손녀 유라PD가 손님으로 등장하여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할머니의 시원시원한 사투리와 특유의 걸쭉한 입담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이리틀셰프 내 입간판을 통해서 유튜브 채널 '박막례 할머니 Korea Grandma'를 방문하면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인 젬을 100%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방문 댓글 작성 후 인증샷을 제공한 총 500명을 추첨하여 '마이리틀셰프 4주년 달력세트'를 받을 수 있다. 동시에,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에서 펼쳐지는 박막례 할머니 스페셜 셰프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이 지급되며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 인증한 유저를 대상으로 총 100명을 추첨하여 '박막례시피' 도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램퍼스의 배은미 Player supporter는 "다양한 채널을 통한 유저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마이리틀셰프'에 퐁듀와 디저트를 주제로 한 41번째 레스토랑 '스위스 레스토랑'을 업데이트 하게 되었다"며 "지난 라이브 시간동안 국내외로 다양한 사랑을 받은 마이리틀셰프 팬들에게 드리는 또 하나의 맛있고 신나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더불어 4주년을 맞이해 박막례 할머니와의 막강한 케미 속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실 수 있다. 더 재미있고 즐거운 글로벌 최강의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이 되기 위해서 늘 항상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2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한 저력을 발휘하며 국내 요리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2021년 4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임팩트 있는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등을 통해 요리게임이 주는 다양한 게임성과 잔잔한 즐거움이 가미된 재미요소를 캐주얼 게임 팬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 다양한 접점을 유지하면서 요리 게임이 주는 다양한 게임성과 현지 식당에 가지 않아도 현지의 음식과 요리 체험을 만들어 주는 손맛 즐거움은 마이리틀셰프 게임과 더불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전달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