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서린씨앤아이, 두 가지 색상 갖춘 OCPC PCIe 3.0 확장 라이저 케이블 출시

등록일 2021년04월30일 11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OCPC(OCPC GAMING USA Inc.)의 VGA 라이저 케이블(Riser Cable)을 정식 출시했다.

 



 

출시된 OCPC VGA 라이저 케이블은 케이블 연장 역할을 겸하는 제품으로 250mm의 긴 케이블 길이를 갖고 있다. 이는 현재 판매중인 모든 라이저 케이블 제조사의 제품들 대비 비교적 긴 길이에 속한다.

 

OCPC VGA 라이저 케이블은 PCI-E 3.0 규격을 지원하며 케이블 자체의 높은 유연성을 갖춰 협소한 시스템 내부 공간에서도 설치가 간편하다. 또한, 영하 20℃부터 영상 80℃에 이르는 동작 온도 범위는 고사양의 PC 환경에서 발생하는 높은 발열에도 안정적인 작동을 지원한다.​

 



 

OCPC VGA 라이저 케이블의 유연성은 케이블 자체의 180도 회전도 가능하다. PC케이스의 특성상 VGA가 메인보드 반대편에 설치될 경우의 수를 대비한 것인데, 이 경우 동봉된 전용 스티커 또는 밸크로를 이용해 깔끔한 선정리 역시 가능하다.

 

아울러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OCPC VGA 라이저 케이블은 사용자의 시스템 색상에 맞춰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