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GAMENOW '원펀맨: 최강의 남자', 천재 박사 '메탈나이트'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4월30일 10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신규 캐릭터 '메탈나이트'를 추가했다.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메탈나이트'는 엄청난 지식과 재능을 가진 천재 박사가 원격조종으로 움직이는 로봇을 이용해 임무를 수행하는 히어로로 등장한다.

 

게임 속에서 등장하는 '메탈나이트'는 미사일 폭격을 통해 적을 연소상태로 만다는 강력한 히어로다. 적이 부상시 적에게 가하는 아군의 공격력이 늘어나는 패시브 스킬도 보유하고 있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히어로 '메탈나이트' 추가를 기념하여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메탈나이트(사이언스)' 획득 가능성을 기타 SSR 캐릭터보다 약 4배로 대폭 상승시킨다. 또한, 처음 3회 SSR 획득 시, 메탈나이트를 반드시 포함하도록 한다.

 

모바일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ONE PUNCH-MAN)'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모바일 게임이다. 사이타마와 함께 C급~S급 히어로나 괴인을 게임 속 캐릭터로서 만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GAMENOW 관계자는 “애니메이션 속에서 등장하는 신비스러운 히어로 메탈나이트가 이제는 게임 속에서도 등장하게 되었다”라며, “이를 기념하여 이용자분들이 해당 캐릭터를 많이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메탈나이트의 등장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