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리자드 '하스스톤' 새 업데이트 진행하고 전장에 '가시멧돼지', 대전에 전투 준비 덱 적용

등록일 2021년04월29일 14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8인 자동 전투 게임 모드 전장에 신선함을 더할 새 하수인 종족과 영웅들이 공개됐다.  또한, 빠르게 수집품 채비를 마치고 대전 모드에 보다 손쉽게 뛰어들 수 있는 '전투 준비 덱(Battle-Ready Deck)'이 곧 도입된다.

 

신규 전장 업데이트 – 5월 5일 (수) 적용

오늘 전장으로 뛰어든 주인공은 가시멧돼지(Quilboar)로, 새로운 하수인 종족이자, 처음으로 전장에만 등장하는 하수인 종족이다. 그 밖에 전장에 적용되는 변화는 다음과 같다.

 

- 신규 전장 메카닉, 혈석: 아군 하수인에게 +1/+1을 부여한다.

 

- 3명의 신규 영웅 및 17종의 신규 하수인:
 자이렐라 – 영웅 능력 '깨달음':  밥의 선술집에서 하수인을 선택해 플레이어의 손으로 가져오며, 그 하수인의 능력치는 2가 된다.
 죽음예언자 블랙쏜 - 영웅 능력 '피의 결속':  플레이어가 밥의 선술집을 강화한 후에, 혈석을 2개 얻는다.
 볼진 - 영웅 능력 '영혼 교환':  하수인을 둘 선택하면, 그 하수인들이 서로 능력치를 바꾼다.

 

전투 준비 덱 – 5월 5일 ~ 5월 25일 일정 기간 판매

새롭게 선보이는 전투 준비 덱으로 선택한 직업의 완성된 덱을 수집품에 영구히 추가할 수 있다. 하스스톤 최초로 선보이는 전투 준비 덱은 수십만 회에 이르는 대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신 확장팩에 최적화된 경쟁력을 갖추도록 엄선된 카드로 구성된다. 각 직업 별 하나씩 총 열 가지로 선보이는 전투 준비 덱은 공식 홈페이지 샵 및 게임 내 상점에서 5월 5일부터 25일(한국 시간 기준)까지의 기간 동안 20,000 배틀코인(PC 기준)에 구매할 수 있다(계정당 1회 구매 가능).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게임 밖에서도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인기 하스스톤 스트리머들이 모여 구성한 네 팀의 불꽃튀는 승부와 재기발랄한 입담을 만나볼 수 있는 스트리머컵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이 올라오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들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