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삼본전자-하루엔터 '써클 Re: 홍월침식', 송주아-나리땽-이유란 코스프레 추가 공개

등록일 2021년04월09일 15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삼본전자 주식회사(대표 배보성)와 자회사 하루엔터테인먼트가 양사에서 공동 퍼블리싱 하는 TOTAL ARPG '써클 Re: 홍월침식'의 정식 서비스를 지난 주 시작한 가운데, 추가 코스프레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추가로 공개한 게임 코스프레는 낙랑(송주아), 살라딘(나리땽), 슈뢰딩거(이유란) 3명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여 했으며, 게임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대표 캐릭터이다.

 

'써클 Re:'의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서는 굿즈 패키지를 통해 각종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유저들의 높은 참여율에 힘입어 추가 제작을 검토 중이라는 후문이다.

 

이 게임의 특징은 2차원 미소녀 애니메이션 Full 3D 그래픽풍의 카툰 렌더링 기법으로 자연스러운 동작과 액션 스킬로 보는 재미가 마치 콘솔 게임과 흡사할 만큼 고퀄리티 그래픽을 보여준다.

 

3개의 개성있는 캐릭터 조합을 통해 덱을 구성하여 플레이를 진행하며, 자동 또는 직접 조작을 하여 컨트롤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본인만의 공격과 방어 패턴으로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써클 Re:' 는 국내 4대 모바일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