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브리츠, 블루투스 사운드바 'BA-MK95' 출시

등록일 2021년02월24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브리츠(대표 이경재)가 신제품 블루투스 사운드바 'BA-MK95'를 선보인다. 

 

브리츠 'BA-MK95'는 5.0 블루투스 칩셋으로 무선 연결돼 빠르고 안정적인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MDF 우든 인클로져 적용되어 보다 풍부한 음색과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를 보인다.
 
또한 'BA-MK95'은 정격10W 출력으로 보다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면서 직관적인 버튼과 편리한 볼륨 다이얼을 통해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FM라디오도 지원되며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USB 메모리 / TF카드 슬롯(메모리 별매)을 통해 사용자의 음악 재생 환경을 더욱 확장했다. 외부입력(AUX) 단자를 지원해 PC,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외부 기기와 활용성도 우수하다.

 

'BA-MK95'는 블랙 우드스타일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어느 곳에 두어도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보이며 1800mAh 리튬 배터리를 내장해 안팎에서 사용 가능한 휴대성도 챙겼다.

 

한편 브리츠는 'BA-MK95'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BA-ALS1 고속 충전 멀티 살균기를 증정하는 이벤트(한정수량)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브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내역과 함께 접수하면 정상 응모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