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보더랜드3', 무기 경쟁 모드 미니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1년01월22일 14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2K와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슈터루터 시리즈 보더랜드 3의 무기 경쟁 모드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이벤트를 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무기 경쟁은 고난이도의 로그라이크 게임 모드로, 플레이어는 기존 장비, 패시브 능력, 액션 스킬없이 시작해 전리품을 획득하고, 다가오는 폭풍을 피하며 생존지점으로 이동해야 한다. 

 

이번 기간 한정 이벤트는 세 가지 미니 이벤트로 구성되며 기본 게임 및 디자이너스 컷 DLC 또는 시즌 패스 2를 보유한 모든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다. 

 

먼저 ‘맑은 하늘’ 이벤트는 1월 22일 오전 2시부터 1월 29일 오전 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모든 적이 좋은 전리품을 떨어뜨릴 확률이 증가하고 폭풍이 더 느리게 좁혀져서 탐험 및 아이템 수집이 더 쉬워진다.

 

‘추가에 추가 추출’ 이벤트는 1월 29일 오전 2시부터 2월 5일 오전 오전 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중 지원에서 무기 경쟁 전용 장비가 든 다알 상자가 등장할 확률이 크게 증가하며, 모든 추출 지점에 슬롯이 추가되어 더 많은 장비를 추출할 수 있게 된다.

 

‘장비 러쉬’ 이벤트는 2월 5일 오전 2시부터 2월 12일 오전 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무기 경쟁에 희귀 상자가 등장할 확률이 높아진다.

 

스톰블라인드 단지 내 주요 장소에 위치한 녹색 다알 상자에 무기 경쟁 전용 장비가 등장할 확률이 높아지지만 동시에 폭풍이 더 빠르게 진행되는 만큼 플레이어들의 신속한 진행이 요구된다.

 

한편, 보더랜드 3의 차세대 업그레이드가 지원되어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도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게임 및 기존 현세대 콘솔과 동일 계열의 차세대 콘솔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차세대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보더랜드 3의 실물 디스크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디스크 드라이브가 있는 일반 플레이스테이션 5 또는 엑스박스 시리즈 X를 이용해야 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