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SK Telecom CS T1, 2021 시즌 팀 공식 유니폼 사전 예약 판매 실시

등록일 2021년01월11일 10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SK Telecom CS T1(이하 T1)은 ‘T1 2021 시즌 팀 공식 유니폼’을 공개하고 11일(월) 오후 6시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저지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경기부터 T1선수들이 유니폼으로 직접 착용할 예정이다. 

 

T1 공식 저지는 T1 로고와 팀 핵심 컬러인 레드와 화이트를 조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소재를 사용해 선수들의 경기력에 쾌적함을 제공한다. 특히 유니폼 뒷면에 Faker, Teddy, Canna 등 T1 LoL 팀 1군 선수들의 닉네임을 새길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조 마쉬 T1 CEO는 "올해 새롭게 디자인된 T1의 공식 저지를 드디어 팬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의류, 모자, 마스크 등 T1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확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1 공식 저지는 T1 공식 온라인 샵에서 11일(월) 오후 6시부터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