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 2021년 여름 글로벌 출시 예고

등록일 2021년01월08일 16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이즈는 'The Game Awards 2019(이하 TGA19)'에서 트레일러로 첫 공개한 신작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의 CBT가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의 CBT 기간 동안 약 2만 명이 참가하였고 각각의 콘텐츠에 대해 전반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특히 대부분이 국내외 인기 배틀 로얄 게임을 경험한 이용자들이었으며, 92% 이상이 정식 출시 때에도 게임을 플레이하겠다는 의향을 밝혀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 냈다.

 

한편 한국어 음성 지원이 안 되는 부분이나, 익숙하지 않은 아이템 시스템에 대한 가이드 부족 등 아쉬움을 토로하는 목소리도 있었다. 넷이즈는 참여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내 한국어 대사 자막 추가 및 신규 시스템에 대한 튜토리얼과 가이드 보강 등 게임성 개선에 한창이다. 다양하게 수집한 참여자들의 의견을 토대로 정식 출시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전력 질주한다는 계획이다.

 

넷이즈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임주영 팀장은 “이번 CBT는 무엇보다 국내 이용자들의 생생한 의견을 확인할 수 있는 감사한 기회였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은 물론, 게임 전문가 다운 이용자들의 날카로운 지적과 의견에도 주목하고 있다”라며 “수많은 이용자들의 검증을 마친 만큼 정식 출시에는 훨씬 완성도 있는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로 찾아뵙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