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픽셀 '그랑사가' 기사단명 선점 22시간 만에 마감 임박

등록일 2021년01월08일 13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의 신규 서버군(월드)을 증설하고 금일(8일) 오후 12시 기사단명 선점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 '그랑사가'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 '그랑사가' 기사단명 선점이 시작한 지 22시간 만에 8개의 서버군(월드) 조기 마감을 앞두고 있다. 엔픽셀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르카, 이브와 같은 신규 서버군(월드)을 긴급 증설하고, 8일 오후 12시부터 기사단명 선점을 재개한다.

 

이와 함께 기사단명 선점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월 19일까지 기사단명 선점에 참여하고 필수 해시태그(#그랑사가, #GRANSAGA, #엔픽셀, #NPIXEL)와 함께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구글 기프트카드와 같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월 26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그랑사가'의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와 카카오톡,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참여 가능하며, SSR 아티팩트 소환권, 다이아 15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랑사가'는 뛰어난 그래픽과 세계관, 스토리를 갖춘 멀티플랫폼 MMORPG로 현재 사전등록 400만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그랑사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