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라비티 신작 방치형 MMORPG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 14일 출시

등록일 2020년10월16일 11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서비스하고 그라비티의 인도네시아 지사 그라비티 게임 링크(GGL, Gravity Game Link)가 운영 위탁을 맡은 신작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 (The Labyrinth of Ragnarok)'가 14일 14시(한국 시간 기준)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에 전격 출시됐다.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는 9월 22일부터 해당 지역에서 시작한 사전예약에 35만명 이상이 몰리며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는 라그나로크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방치형 MMORPG로 다양한 스테이지와 몬스터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기존 라그나로크 IP의 방치형 게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로 현지 유저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먼저 간편한 성장을 위한 방치형 자동 사냥뿐 아니라 미궁이나 PVP 등 게임을 컨트롤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차별을 뒀다. 자동 플레이 역시 스테이지 MVP나 보스 등 지루하지 않게 자동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했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그라비티는 "기존에 선보인 방치형 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로 현지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비스 언어는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타갈로그어, 말레이시아어로 이용자 편의를 높였다"며 "현재 총 36개의 스테이지를 개발했고 차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다"라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