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이즈 '컨커러스 블레이드', 신규 시즌 메인 트레일러 및 두 번째 세계관 정보 공개

등록일 2020년09월25일 17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이즈가 자사에서 퍼블리싱하고 부밍 게임즈가 개발한 3인칭 PC 액션 전략 RPG '컨커러스 블레이드(Conqueror's Blade)'의 신규 시즌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두 번째 세계관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출시를 앞둔 새로운 시즌 '원정의 시작 화염과 칼날' 암상인의 행상 일지: 바르톨리아 편을 공개했다.

 

 

암상인의 행상 일지: 바르톨리아편은 컨커러스 블레이드 새로운 시즌 '원정의 시작:화염과 칼날'의 세계관을 설명하고 있다. 암상인이 바르톨리아 도착을 목적으로 모험을 출발한 이유와 바르톨리아 안에서 일어나는 영토 쟁탈, 전쟁 등 수많은 고난과 역경의 시간을 이겨내고 미래를 향한 다짐을 적어낸 일기 형식의 스토리이다.

 

한편 넷이즈는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면서 여러 이벤트를 기획과 동시에 오픈 준비 중에 있다.

 

현재 오픈된 이벤트는 '시즌3 국가대항전 우승자 맞추기 퀴즈', '군복 무료 이벤트' , '신병/영웅의 시련 이벤트' 등이다. 인게임 아이템 전쟁 코인, 전공, 랜덤 정교 병기 상자 3개, 랜덤 에픽 병기 상자 2개, 고대 전장의 서신 1개 등 풍부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