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추석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9월23일 15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9월 23일부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석맞이 대축제는 총 5가지로 진행될 예정이며 9월 23일 점검 후부터 10월 14일 오전 5시까지 진행한다.

 

먼저 9월 24일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하는 '무지개 약속 이벤트'는 2명이 파티를 맺은 후 진행 가능하다. 움발라의 샤먼 할머니 NPC를 통해 두 플레이어가 계약을 맺으면 전생 스토리로 구성된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퀘스트 완료 후 무지개 각인을 얻게 된다. 매일 이벤트를 통해 무지개 각인에 달성치를 채우면 일정 수치마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9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밀리의 송편가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냥, 의뢰, 이벤트 등을 통해 만든 스페셜 송편을 먹으면 일정 확률로 한정 송편 입 장식을 얻을 수 있으며 6종의 송편 입 장식을 모두 모으면 송편 모둠 머리 장식을 추가로 증정한다. 송편 프로필과 추석 한정 프로필 테두리도 해제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달토끼 낙원 던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기념일 상점에서 달토끼 낙원 입장권을 구매한 후 던전 클리어 시 송편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9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는 '달토끼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페이욘 필드에 랜덤으로 등장하는 정예 달토끼와 토끼굴에서 나타나는 달토끼를 처치하면 송편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9월 24일부터 10월 14일까지 다양한 추석 의상 및 머리 장식, 탈것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가을의 기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가득 담아 준비한 이번 추석맞이 대축제에 많은 관심 바란다.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함께 더욱 즐겁고 건강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9월 23일 오전 10시, 원스토어에 정식 론칭했으며 원스토어와 함께 시작 응원 프로모션, 캐시백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