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국닌텐도, 닌텐도스위치 소프트웨어 '피트니스 복싱 2' 12월 3일 발매 예고

등록일 2020년09월18일 11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닌텐도가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Fitness Boxing 2: Rhythm & Exercise'의 발매 예정일을 공개했다.

 



 

손쉽게 본격적인 운동을 즐길 수 있는 Fitness Boxing(피트니스 복싱)의 신작, 'Fitness Boxing 2: Rhythm & Exercise'가 발매된다.

 

복싱의 움직임을 도입한 본작은, 트레이너의 지시에 따라 리듬에 맞춰 몸을 움직여 전신 운동을 할 수 있다.

 

코스나 음악이 모두 새로워졌으며, 운동 중에 스코어에 따라 배경이 바뀌는 Zone 등 연출도 강화되었다. 전작과 동일하게 2 명이 함께 동시에 플레이 할 수도 있다.

 

또한, 3명의 트레이너가 새롭게 등장하여 총 9명의 트레이너가 액션의 포인트를 시범해 보이거나, 때로는 기합을 넣어가며 당신의 운동 라이프를 서포트한다.

 

새롭게 시작하려 하는 이는 물론이고, 전작을 플레이 했던 이도 전작의 플레이 기록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이어서 계속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본작은 한글화되어, 2020년 12월 3일(목)에 희망소비자가격 54,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다운로드 버전은 현재 닌텐도 e숍에서 예약 구입할 수 있다.

 

※게재한 이미지는 개발 중의 화면이며, 실제 제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Fitness Boxing 2: Rhythm & Exercise'
발매일:2020년 12월 3일(목)
희망소비자가격:54,800원
대응 언어:한국어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