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펄어비스 '검사 모바일' 인성 문제 있어? '대양' 업데이트 기념 '이근 대위' 컬래버 영상 공개

등록일 2020년09월17일 15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대양과 신규 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근 대위'와 콜라보한 특별 바이럴 영상 '검사모 신교대'를 공개했다.

 

'검사모 신교대' 영상은 검은사막 모바일 '대양' 업데이트를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MC 모영순과 CM 에이든이 '이근 대위'의 혹독한 훈련을 직접 체험한 내용으로 기획 제작됐다.

 

'이근 대위'는 유튜브 '가짜 사나이'로 유명한 UDT 출신 훈련 교관이다. '검사모 신교대'는 총 4편으로 제작했으며, 후속 본편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현장 스케치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MC 모영순이 이용자의 입장에서 대양을 즐기고 궁금한 점을 묻고, 김주형 팀장이 답하는 '구해줘 모영순' 영상도 공개했다. 김주형 팀장은 '월드 우두머리 칸' 콘텐츠에서 대양의 모습을 더 실감나게 볼 수 있도록 시점 변화를 예고했다. 바다에서 배가 부딪히는 효과를 구현한 이유와 해상전, 해적섬 등 앞으로 공개될 신규 콘텐츠도 소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와 영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