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신작 모바일 캐주얼 게임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 구글-애플 신규 게임 피처드 선정

등록일 2020년08월10일 1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자회사 하이브(대표 이동욱)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신규 게임 피처드(featured, 추천 앱)로 선정됐다.

 

7월 27일, 글로벌 출시된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은 일본 산리오 원작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어그레시브 레츠코’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3매치 퍼즐 게임이다. 

 

동물을 의인화한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로 큰 사랑을 받은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살리면서 3매치 퍼즐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출시 3일 만에 구글 다운로드 급상승 차트에서 미국 1위, 일본 1위, 한국 3위에 오르며 글로벌 흥행의 청신호를 켰다.

 

이어 한국을 포함 일본, 대만, 홍콩, 캐나다 등 152개국 애플 앱스토어 피처드에 선정, 메인 페이지 상단 배너에 게임이 노출되며 높은 홍보 효과를 거뒀고, 사용자 리뷰와 평점, 최적화 등 엄격한 요건을 충족한 게임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도 연달아 선정되며 글로벌 이용자 유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편, ‘어그레시브 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은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스토리를 중심으로, 주인공 ‘레츠코’가 3매치 퍼즐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점수로 회사 인테리어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게임이다. 

 

게임 내 원작 애니메이션인 ‘어그레시브 레츠코’ 100여 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에피소드 코너가 마련돼 있으며, 8월 27일 넷플릭스를 통한 3기 애니메이션 방영도 예정돼 있어 애니메이션과 게임 간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모바일 캐주얼 게임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