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 휴가철 기념 바캉스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31일 14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의 시원한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31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1, 2차로 나누어 단계별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를 통해 4명의 주인공과 함께하는 쿨하고 달콤한 바캉스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공개되는 '한여름 전설 속의 주인공'과 '황금빛 해변에서의 시간'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비오'와 '하현'이 등장하는 바캉스 콘셉트의 신규 스토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미션 달성 시 각 캐릭터 별 한정판 영원 카드를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주인공 '태희'와 '은결'이 중심이 되는 바캉스 이벤트 후속편은 오는 8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기간 중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팥빙수' 아이템을 게임에 필요한 '골드', '붉은실', '독서실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바캉스 마켓'도 운영돼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워너비챌린지'에서는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은결'의 생일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은 '은결이의 생일 축하 감사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이 개발한 스토리 RPG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