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Toge Productions 덱빌딩 RTS '네크로네이터: 데드 롱' 정식 발매

등록일 2020년07월31일 10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도네시아의 Toge Productions가 개발하고 영국의 Modern Wolf가 배급하는 덱빌딩 RTS '네크로네이터: 데드 롱'이 반 년이 넘는 얼리액세스를 끝마치고 정식으로 출시됐다.

 

'네크로네이터: 데드 롱'덱 빌딩 카드 게임과 로그라이크 마이크로 RTS가 결합한 독특한 게임으로, 다양한 카드의 조합으로 적들을 쓰러뜨리고 막아내는 게임이다. 2D 픽셀아트 캐릭터 디자인과 3D 배경이 섞인 독창적인 디자인과 게임성으로 얼리액세스 기간 동안에 "매우 긍정적(84%)" 스팀 평가를 기록하였으며, 이번 정식 버전에는 한국의 팬들을 위한 한국어 지원도 추가되었다. 또한 정식 출시 이후에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팬들에게 오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특징
플레이어는 언데드 아카데미를 졸업한 신입 네크로맨서로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오크나 해골, 트롤 군대를 모아 적들을 막아내면서 동시에 쓰러뜨려야 한다. 기본적으로 게임은 덱을 만들어나가는 덱빌딩에 RTS를 결합한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플레이어는 가진 카드를 다양하게 조합해서 시너지를 일으킬 수도 있으며,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캠페인이 펼쳐진다. 자신만의 덱과 유닛을 가진 개성 넘치는 지휘관이 되어 승리하라.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Toge Productions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인디게임 배급사이다. Infectonator 시리즈로 유명하나, 최근 '커피 톡(Coffee Talk)'이라는 게임을 통해 한국 게이머들에게 그 이름을 알렸다. 또한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에도 2회부터 꾸준히 참가해왔으며 한국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힘쓰고 있다.
 
게임 정보
게임 이름: Necronator: Dead Wrong
장르: 덱빌딩 로그라이크 디펜스
출시일: 2020년 7월 31일
가격: 20,500원 (정식 출시 기념 20% 할인 중)
한국어 지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