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등록일 2020년07월30일 17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0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펍지주식회사는 2019년에 전년 대비 약 159% 고용 증가율을 달성했다. 특히, 전체 직원 중 98% 이상이 정규직으로,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평가받았다.

 

일례로 펍지주식회사는 창의적이고 유연한 기업 문화를 위해 2018년부터 매주 금요일 직원들이 함께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플레이 데이(Play Day)'를 지속하고 있다. 매달 전사 회의(All-hands Meeting)를 통해 전 직원과 주요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도 갖고 있다.

 

이 외에도 각자 가장 적합한 근무시간을 선택해 일할 수 있는 선택적 근로시간제, 플레이 데이 자율퇴근, 장기 근속자 리프레시 휴가 및 포상제도 등 업무 효율성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운용 중이다. 또한, 직무능력 개발 활동 지원, 마음건강 상담 프로그램, 운동비 지원 등 직원 역량 강화와 일자리 질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다.

 

조웅희 펍지주식회사 COO는 “펍지주식회사는 비대면 문화의 확산으로 게임 산업이 어느 때보다 더 주목받고 있는 만큼, 책임 의식을 갖고 질 높은 일자리 창출과 유연한 기업 문화 조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은 고용노동부가 2018년부터 주관해온 제도로, △고용 현황 분석 △현장 실사 △노·사 전문가 의견 조회 등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거쳐 100개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올해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펍지주식회사는 7월 29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인증식에 참가, 조웅희 펍지주식회사 COO가 대통령 인증패를 받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