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전설 등급 신규 '펫' 공개

등록일 2020년07월30일 11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0일(목),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신규 펫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펫은 강한 식탐을 가진 전설 등급의 '야미곤'으로, 공격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비경'에 다른 이용자와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파티 모드'를 추가했다. 파티는 자동매칭 또는 파티원을 모집하여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파티원이 추천하는 스테이지를 선택하여 진입하는 방법도 가능하다.
 
비경은 장신구(팔찌, 부적)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으로 이번에 추가된 파티 모드를 통해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다.
 
또, '모험' 던전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칭호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집행자', '정복자', '최강자' 등의 칭호와 추가 아이템 보상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29일(수)부터 오는 8월 12일(수)까지 게임 내에서 일정량의 '조개껍데기'를 수집하면 '정제된 전설 강화석', '고급 주라스의 축복', '레드 다이아' 등의 재화를 지급하고, 신규 전설 등급 펫 '야미곤' 획득 확률을 5배로 높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펫 누적 소환 이벤트'를 실시해 '고급 사료', '특급 사료' '전설 펫 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테라 클래식'의 전설 등급 신규 펫 '야미곤'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