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PS4 및 Xbox One 플랫폼 시뮬레이션 게임 '버스 시뮬레이터' DLC 발매

등록일 2020년07월30일 09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염종명)는 지난 9월 18일 출시된 astragon Entertainment의 버스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인 '버스 시뮬레이터(Bus Simulator)'의 신규 버스 DLC를 PlayStation Store(PS4)와 Microsoft Store(Xbox One)를 통해 배포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배포된 'Mercedes-Benz 버스 팩1'은 새로 Mercedes-Benz 브랜드의 CapaCity, CapaCity L과 Citrao O 530의 버스 3종을 추가하는 유료 DLC로 가격은 7,200원이다.

 

버스 시뮬레이터는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하여 만든 PC(Steam) 플랫폼 '버스 시뮬레이터 18'의 콘솔 이식작이다. Mercedes-Benz, MAN, IVECO, 그리고 Setra를 포함한 4개의 전세계 유명 버스 메이커의 버스를 운전하여, 나만의 버스 노선을 만들어 혼자서 즐기거나 협동 멀티플레이어에서 최대 네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양이 각각 다른 다양한 종류의 버스가 지원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노선에 맞는 버스를 선택하여 버스 시뮬레이터를 즐길 수 있다. 가상의 유럽 도시인 Seaside Valley의 울퉁불퉁한 시골길, 꽉 막힌 도심부, 한가한 공원 등을 지나가는 나만의 노선을 만들어 버스를 운전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