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삼본전자, 신작 모바일게임 '야신 : 신을 삼킨 자' 퍼블리싱 계약 체결

등록일 2020년06월30일 15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삼본전자(대표 배보성)가 23일 YOUAI의 광저우 스튜디오가 개발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야신:신을 삼킨 자'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삼본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야신:신을 삼킨 자'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가지게 되었다.

 

'야신:신을 삼킨 자'는 정통무협 MMORPG '십만대적검'으로 국내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YOUAI사의 광저우 스튜디오 핵심 개발팀이 약 3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국내에 선보이는 작품이다. FULL 3D 그래픽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판타지 MMORPG를 체험할 수 있으며 뛰어난 타격감과 돋보이는 연출력이 특징이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그래픽 등 여러 측면에서 판타지 세계관을 잘 담아낸 게임으로 국내 유저의 활발한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본다"며 "YOUAI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야신:신을 삼킨 자'의 경쟁력을 갖춰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양사는 이번 계약으로 '야신:신을 삼킨 자'의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하고 준비 작업에 착수할 예정이다. 또 7월 초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