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화이브라더스코리아, 中 '한한령' 해제 움직임... 中 화장품, 엔터 사업 부각 '강세'

등록일 2020년06월30일 11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화이브라더스코리아가 강세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30일 오전 11시 30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6.36% 상승한 3930원에 거래되고 있다.


중국이 한한령 해제를 공식화 했다고 알려지면서 엔터, 화장품, 여행 등 관련주들이 일제히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화이브라더스는 매니지먼트, 드라마·영화 제작 등의 사업을 비롯해 자회사인 BMK(뷰티풀마인드코리아)를 통해 뷰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중국이 한한령 해제를 공식화했다. 신호탄으로 한국관광공사와 중국 최대 여행기업인 트립닷컴그룹이 공동으로 한국 관광상품 판촉에 나선다. 


한국 관광상품이 중국 전역으로 공식 판매되는 건 2017년 중국 내 한국관광단체상품 판매 금지령(한한령) 이후 처음으로 중국 정부도 해제를 한국행 단체관광상품 판매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것으로 풀이된다.


한국관광공사도 중국의 한한령 해제 공식화를 인정했다. 


김영주 관광공사 홍보팀장은 "이번 한국 특집 라이브쇼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최초로 추진되는 방한상품 판촉마케팅인 동시에 중국 최대 OTA(온라인여행사· Online Travel Agency)와의 협력사업이라는 점에서 한중 관광교류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상징성을 갖는다"며 "일상생활과 양국 교류가 정상화되는 시점을 전후해 방한관광 활성화의 전환점이 되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