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컨콜]엔씨 "'블소2' 글로벌 시장 목표로 개발 중, 젊은 층 공략할 수 있는 타이틀 될 것"

2020년05월12일 09시50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엔씨소프트가 금일(12일) 2020년 1분기 컨퍼런스 콜을 통해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을 연내 국내 서비스할 것으로 예고한 가운데, '리니지2M'과의 차별점을 묻는 질문에 엔씨소프트 측은 "액션을 베이스로 한다는 점, 무협 세계관과 동양적인 그래픽을 갖고 있다는 점이 '리니지2M'과는 차별점이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특히 PC 플랫폼 당시에도 그러했듯이 '블레이드 & 소울'은 '리니지'보다는 젊은 층에 어필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다른 유저층을 공략할 수 있는 타이틀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고 전망했다.

 

또한 '블소2'는 원작 PC 플랫폼의 비중이 해외가 더 높게 나타났던 만큼,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개발 중이라고도 덧붙였다.

 

 

넥슨,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이벤트 스토...
메이저나인, '아우터플레인'에 '그노시아 ...
부산정보산업진흥원, AI로 만드는 No코딩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
위메이드 '미르M' 26년 1월 中 정식 출시...
kakao LINE

관련뉴스

'리니지2M'의 힘, 엔씨소프트 역대 최대 1분기 매출 달성... 매출 7311억, 영업이익 2414억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