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라이엇 게임즈 신작 '레전드 오브 룬테라' 5월 1일 정식 출시

2020년04월06일 14시35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라이엇 게임즈는 6일, 카드게임 신작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s of Runeterra, 이하 LoR)’를 5월 1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LoR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전략 카드 게임으로, 지난해 10월 LoL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첫 공개됐다. 이후 두 차례에 걸친 사전 체험 이벤트에서 LoL IP 기반의 콘텐츠와 전략적 재미, 과금 없이도 충분한 카드 획득이 가능한 시스템 등으로 많은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LoR은 오는 5월 1일 PC와 모바일로 정식 출시되며, 자유로운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가 가능해 PC와 모바일 양쪽에서 LoR을 똑같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모바일 환경에서의 게임플레이를 더욱 수월하게 해주는 편의성 개선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선이 이루어져 모바일 버전의 출시를 기대하던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식 출시에 맞춰 신규 콘텐츠도 제공된다. 우선 120가지가 넘는 카드가 포함된 새로운 세트가 PC로 1.0 패치와 함께 4월 29일 02시에 출시된다. 새로운 세트에 포함되는 카드와 챔피언은 곧 공개될 예정이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계속된다. 새로운 카드 세트 외에 신규 지역도 조만간 추가될 예정이다.

 

현재 베타 테스트를 즐기고 있는 플레이어들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베타 기간 동안 게임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거나 구매하 콘텐츠는 전부 그대로 유지 된다. 뿐만 아니라 5월 8일 15:59까지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정식 출시에 함께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한정 보상인 ‘꿈빛 포로 단짝이’가 지급된다.

 

LoR 정식 출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이드, 13일 '미르M' 中 출시... 이용자...
넥써쓰, 0% 수수료 '크로쓰페이' 적용한 '...
한국콘텐츠진흥원 '2025 보호자 게임리터러...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中 서비스 연장...
웹젠 '샷온라인', 눈꽃 축제 이벤트 진행...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