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인기 캐릭터가 한 자리에, 글루 '디즈니 소서러스 아레나' 글로벌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03월26일 11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게임 개발사이자 글로벌 퍼블리셔인 Glu Mobile Inc. (이하 글루)가 지난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Disney Sorcerer's Arena(이하 디즈니 소서러스 아레나)를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전세계에 출시했다.

 

지난 24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된 디즈니 소서러스 아레나는 디즈니와 픽사 프랜차이즈에서 100 개가 넘는 캐릭터가 출현하여 플레이하는 턴제 기반의 RPG 게임으로, 에리얼, 설리, 후크 선장, 다크윙 덕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모드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글루의 수석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마이크 올슨(Mike Olsen)은 “디즈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원작의 스토리의 캐릭터를 최대한 유지하면서 유저들이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또한 캐릭터의 아트 스타일, 게임 플레이 방식, 캐릭터의 능력들을 전략적이고 유기적으로 구성해 소서러스 아레나 만의 독창적인 게임플레이 방식을 구현했다. 유저들이 충분히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글루의 CEO 인 Nick Earl은 “글루와 디즈니가 독특하고 매력적인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양사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최고의 게임을 개발할 수 있었으며 소서러스아레나가 전세계적으로 게임 유저들에게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디즈니 파크, 체험 및 소비재 사업부,  게임 & 인터렉티브 익스피리언스 담당 부사장인 Sean Shoptaw는 “개발 과정에서 Glu의 개발팀은 디즈니와 픽사 세계관에 대한 그들의 엄청난 재능과 열정을 증명했고 이 게임으로 인해 RPG 장르에 대한 그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우리는 전 세계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디즈니와 픽사 캐릭터로 구성된 그들만의 드림팀을 만들고 마스터 소서러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방법으로 우리의 인기 캐릭터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소서러스 아레나에서 유저는 전설적인 디즈니 및 픽사 프랜차이즈 캐릭터를 활용해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고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유저는 싱글플레이, PVP, 클럽 및 토너먼트 모드에서 챔피언과 악당 캐릭터를 수집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다. 각 캐릭터는 각자 고유의 능력과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마스터 소서러가되기 위해 다른 유저들과의 경쟁, 일일 퀘스트 등을 완료하여 보상과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하고 부적을 모아 전설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