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신규 자선 애완동물 '도티' 판매 시작

등록일 2019년12월04일 15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에 신규 자선 애완동물인 아기 알파카 '도티(Dottie)'가 출시됐다. 도티는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새롭게 추가된 지역인 볼둔(Vol'dun)에서 서식하는 아기 알파카로 귀여운 외모가 뜻깊은 일에 동참하고자 하는 많은 플레이어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신규 자선 애완동물 도티의 판매 수익 전액은 세계 각지에서 병마와 싸우는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메이크어위시(Make-A-Wish)와 아동 노동과 극심한 빈곤을 해결하기 위해 설립된 WE 재단에 절반씩 기부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다년간 자선 애완동물 판매를 진행해왔으며 매년 수 많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의 지원을 통해 메이크어위시, Code.org, 재난구조 활동 등을 지원한 바 있다.

 

도티는 블리자드 샵)과 게임 내 샵에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부 캠페인 종료예정일인 12월31일 이후에도 블리자드 샵 및 게임 내 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신규 애완 동물 아기 알파카 도티 및 기부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도티 소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