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액션 RPG 변신 파워레인저, 최초 공개

세계적인 인기 액션물, 연내 비공개테스트 예정
2011년09월20일 12시10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액션물 파워레인저가 온라인게임으로 변신, 국내 게이머들과의 첫 만남을 앞두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대원미디어㈜(대표 안현동), ㈜아이언노스(대표 박찬규)와 공동 개발 중인 <파워레인저 온라인> 게임을 최초로 올 하반기 국내에서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게임의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는 금일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티저 사이트(http://power.gametree.co.kr)를 오픈했으며, 연내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토에이가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는 파워레인저를 토대로 개발 중인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횡스크롤 액션 RPG로 게이머들은 파워레인저만의 특징인 변신, 합체, 다양한 액션 스킬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원작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게임을 통해 물리칠 수 있다.

이번 <파워레인저 온라인>에는 2006년 국내 방영되어 파워레인저 시리즈의 전성기를 일으키며 큰 인기를 모은 ‘파워레인저 매직포스’가 등장할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 신현근 퍼블리싱사업그룹장은 “파워레인저가 대중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는 작품인 만큼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으로 개발하고 있다” 며 “하반기에 있을 비공개 시범 테스트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개발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009년 7월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파워레인저의 라이선스 판권 보유 및 사업전개를 하고 있는 대원미디어와 파워레인저의 온라인게임 공동 사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 및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505 게임즈 신작 '명...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IP 관련 60...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신규 PV ...
넥슨, NYPC 10주년 기념 대학생 리그 'NYP...
네오플 '사이퍼즈' 서비스 14주년 쇼케이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투니버스에서 했었는데....아님...재능티비였나...하여튼 티비로 난 봤음.
뽜이아 | 09.20 20:29 삭제
댓글 0
28 24
투니버스에서 했었는데....아님...재능티비였나...하여튼 티비로 난 봤음.
뽜이아 | 09.20 20:29 삭제
댓글 0
28 24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