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 더빙 트레일러 및 업데이트 일정 공개

등록일 2021년05월18일 17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6월 8일, 11일 PlayStation4, PlayStation5 및 Steam으로 출시 예정인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한국어 음성 업데이트가 게임 본편 출시 이후 6월 하순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발표하며, 한국어 음성 더빙이 적용된 스토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 음성 더빙, 6월 하순 무료 업데이트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한국어 음성 더빙은 게임 본편이 출시된 이후, 6월 하순에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될 예정이다.

 



 

시즌패스와 DLC로 추가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또한 지속적으로 한국어 음성 업데이트가 계획되어 있어 향후 전개되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모든 콘텐츠를 한국어 음성과 함께 계속해서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한국어 음성 더빙의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한국어 음성 더빙을 통해, 대전 시 사용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음성뿐만 아니라, 스토리 모드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음성까지 한국어 풀더빙으로 즐길 수 있다.

 



 

또 20년 넘게 이어온 길티기어 시리즈에서, 솔 배드가이의 스토리가 한국어 음성 더빙과 함께 대망의 클라이맥스를 맞이하게 되므로, 국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느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스토리 트레일러 한국어 더빙 버전 공개
5월 17일, 아크시스템웍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스토리 트레일러'에 이어, 한국어 음성 더빙이 적용된 새로운 영상이 아시아지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스토리 트레일러를 통해 신규 캐릭터 '지오바나'와 '나고리유키'의 전투 장면과 머리색이 바뀐 '잭 오', 그리고 '그 남자', '아스카 R 크로이츠'가 말하는 새로운 사실 등 클라이맥스로 향하는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 스토리와 세계관을 한국어 음성 더빙과 함께 미리 접할 수 있다.

 



 

스토리
위협의 원흉, '무자비한 계시'를 쓰러뜨린 솔 배드가이. 다시 찾아온 휴식을 즐길 틈도 없이 그에게 충격적인 뉴스가 전해진다.

 

그것은 기어를 만들고, 성전을 일으킨 인류사상 최대최악의 대죄인, '그 남자'라 불리는 '아스카 R 크로이츠'가 미국 정부에 투항했다는 것. 자신을 기어로 개조한 남자, 오랫동안 복수의 대상이었으며, 과거에 친구이기도 했던 남자. 그 의도가 무엇인지 생각하며, 솔은 무기를 들고 일어선다.

 

...'그 남자'와의 기나긴 인연에 결착을 내기 위해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 한국어 음성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와 트위터,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