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금주의 게임일정]썸에이지 '데카론M' 15일 사전 출시, 넷마블 '제2의 나라' 쇼케이스 14일 개최

등록일 2021년04월12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썸에이지의 기대작 '데카론M'의 출시가 기다리고 있다.

 

먼저 4월 13일에는 라인게임즈가 액션 게임 '스매시레전드'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어 15일에는 썸에이지가 모바일 MMORPG '데카론M'을 사전 출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4일에는 넷마블이 '제2의 나라'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같은 날 구글플레이가 '구글플레이 개발자와의 대화'를 개최한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의 중요한 게임 출시 및 업계 행사 일정을 정리했다.

 

#게임 출시 일정
라인게임즈 '스매시레전드' 국내 정식 서비스 실시(13일, 모바일/PC)

 


 

라인게임즈가 4월 12일, 멀티플랫폼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스매시레전드'는 오민랩(5minlab)이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할 예정인 액션 게임으로, 3분 이내의 짧은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함을 내세우고 있다. 게임은 앞서 해외 일부 지역에 소프트론칭된 바 있으며, 호평을 받았다.

 

썸에이지 '데카론M' 사전 출시(15일, 모바일)

 


 

썸에이지가 4월 15일, 모바일 MMORPG '데카론M'을 사전 출시한다.

 

'데카론M'은 PC 온라인 게임 '데카론'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계승하고 필드 PK 등의 PvP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게임은 15일부터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 버전도 곧 출시된다.

 

#업계 행사 일정
넷마블 '제2의 나라'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14일)

 


 

넷마블이 4월 14일, 자사의 신작 '제2의 나라'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미디어 쇼케이스는 14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2의 나라'는 지브리 스튜디오와 레벨파이브의 협업으로 탄생한 '니노쿠니' 시리즈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 특유의 동화적인 색감과 분위기를 그대로 구현해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구글플레이 '구글플레이 개발자와의 대화(창구 프로그램)' 개최(14일)

 


 

구글플레이가 4월 14일, '구글플레이 개발자와의 대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와 구글플레이가 진행하는 '창구 프로그램'에 참여한 개발사 4곳이 나서 생생한 개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