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모드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
넥슨은 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
취재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취재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
취재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MMORPG 신작 'RO선경...
엔씨소프트, 겨울철 혈액 수급 안정화 기여 위...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에서 '더 제너...
Au Elements, 수집형 RPG 신작 '전지적 시점: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사르미...
넷이즈, 대작 오픈월드 무협 MMORPG '역수한' ...
엔씨소프트와 엔비디아 협력, 지스타 최상의 PC...
한국e스포츠협회, 법률사무소 법정과 이스포츠 ...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그라비티가 2025년 3분기 실적 공시를 통해 매출 1,389억 ...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전국본선 마친 '2025 이스포츠 대...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MMORPG ...
엔씨소프트, 겨울철 혈액 수급 안...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Au Elements, 수집형 RPG 신작 '전...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에 신규 ...
넷이즈, 대작 오픈월드 무협 MMORP...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게임산업 격변기에 맞이한 게임포커스 창간 15주년... 현재...
게임포커스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멋진 게임을 계속 만들어 전해주신 게임사, 개발자 여러분과 기사를 읽어주신 독자 여러분 덕분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정말 감사하다는 말...
2025-10-22
[칼럼]단기 매출과 유입을 넘어, 게임 콜라보에...
[인사] 엔엑스쓰리게임즈, 엔씨소프트 출신 정...
[인사] 넵튠 강율빈 단독대표 체제로 전환, 정...
[부고] PNN 허새롬 편집장 시부상
[인사] 넥써쓰, 핀테크 전문가 안중현 부사장 ...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펄어비스, AMD와 함께 '붉은사막' 팝업 스토어 홍대에 오픈...
펄어비스가 AMD와 함께 'AMD X 붉은사막' 팝업 스토어를 홍대 DRC(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82)에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에 앞서 펄어비스와 AMD는 '붉은사막'의 최적화된 게이밍 경험과 성공적인 글로벌 론...
2025-10-31
"모든 유저들의 추억을 기억 합니다" 넥슨 '마...
[포토]이른 아침부터 뜨거운 열기! 컴투스 ‘SW...
일본 시장 약진중인 NHN 게임사업 교두보 'NHN...
[TGS25]일본시장 이해도 높은 넷마블, 게임과 ...
팬들 만족시킬 초호화 구성품 가득 담은 '하늘...
뉴스센터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게임정보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오피니언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멀티미디어센터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주요뉴스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사(남)' 공...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기록...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앤파이터 ...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장 티켓 1만...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코스믹 인베...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연운' 공개...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커뮤니티 오...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영업이익 76억원 ...
[창간기획] ② KCD 등재를 앞둔 '게임이용장애', 균...
넥슨 신작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 iOS 매출 1위 ...
뉴스홈
>
뉴스센터
>
인터뷰
급변하는 세계 콘솔 게임시장, 니폰이치에게 들어본 시장 ...
플레이스테이션4와 Xbox One이 출시된 후 세계 콘솔게임 시장의 흐름은 크게 변화했다. 북미, 유럽시장이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시장이 급격히 커지고 있다. 반면 일본 내수시장은 갈수록 축소되고 있다.플레이스테이션4의 판매가 시작되기 전인 지난 2012...
2016-04-28
왓 스튜디오 이은석 PD "듀랑고, '생존'보다는 '생활'이 ...
지난해 지스타를 통해 일반에 최초 공개되며 전 세계에서도 주목받는 신작으로 떠오른 넥슨 왓 스튜디오의 ‘야생의 땅: 듀랑고’가 최근 2차 리미티드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듀랑고의 2차 리미티드 테스트에서는 최고 30레벨까지의 테스트를 즐길 수 있었으며 조립식 건축기...
2016-04-27
SKT T1 "작년에 우승 못했던 MSI, 이번엔 꼭 우승하겠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국내 최대 공식 리그 '롯데 꼬깔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이하 롤챔스 스프링)' 시즌 초만해도 그 누구도 쉽사리 SKT T1이 우승할 것이라는 예상을 내놓지 못했다. 그도 그럴 것이 SKT T1은 홀수 해에는 강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짝수 해에는 유난...
2016-04-24
구글 "대형 게임사 독주는 전세계적 현상, 인디게임 지원...
구글은 구글플레이 인디게임 페스티벌을 하루 앞두고 주요 심사위원을 초청해, 22일 서울 역삼 구글 본사에서 사전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구글은 오는 23일 인디 게임 개발사들이 가능성을 인정받고, 성장을 가속화시킬 수 있도록 돕는 '인디 게임 페스티벌'의 최종 발표 및 전시 페스티벌 ...
2016-04-22
세계로 나가는 넷마블, 게임사업 총괄 이승원 부사장을 만...
넷마블게임즈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선언하며 본격적인 움직임에 나섰다. 원히트원더로 성장해온 기존 모바일게임의 흐름을 끊고 넥슨, 엔씨소프트와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의 대형 게임사로 성장한 넷마블게임즈가 자신만의 성장 동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도 역량을 보여준다는 계획이...
2016-04-20
WWS 요시다 대표 직접 출시 제안, 개발자가 말하는 PS4 국...
플레이스테이션4 플랫폼으로 국내 인디게임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플레이스테이션4 플랫폼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은 게이머들과 만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인디게임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인디게임 개발이 활발한 한국 개발자들에게도 새로운 기회의 장이 될...
2016-04-08
한빛소프트, 기대작 '세계정복2'로 매출 10위권 진입 꿈 ...
한빛소프트 모바일 타이틀 중 최고 성적을 거뒀던 '세계정복'의 정식 속편 '세계정복2'가 출시됐다.세계정복2는 세계정복에서 호흡을 맞췄던 장동일 PD와 선동균 PM이 다시 뭉쳐 만든 한빛소프트의 야심작이다. 지역점령형 시뮬레이션 게임에 SRPG 전투를 접목해 색다른 게임성과 재미로 '게...
2016-04-05
탑코믹스 김춘곤 대표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해 번역만 세 ...
탑코믹스가 운영하고 있는 웹툰 플랫폼 '탑툰'이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16일 서울 코리아나 호텔에서 기자 간담회를 진행했다.이 날 탑툰을 서비스 중인 탑코믹스의 김춘곤 대표는 탑툰이 2년간 이룬 성과를 발표하는 한편 앞으로의 비전에 대해 설명했다.탑툰은 월 40만 뷰에서 현...
2016-03-17
원작의 반영과 재현에 집중, 이경진 팀장 "창세기전4 그래...
"거듭된 테스트를 하면서 최대한 원화의 느낌을 살려내는데 역량을 집중했습니다"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그래픽팀 이경진 팀장이 지난 17일 게임 전문기자들과 만나 정식 서비스를 앞둔 창세기전4의 그래픽 개선점에 대해 설명했다.정식 서비스에서 개발팀이 가장 주목한 부분은 ...
2016-03-14
콘솔 이어 VR까지, 조이시티의 거침없는 도전은 계속된다...
국내 대형 게임사 중 가장 먼저 콘솔게임에 관심을 갖고 신작 개발에 나선 조이시티가 현재 국내외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플랫폼인 'VR'에도 한 발 먼저 뛰어든다.아마도 최근 조이시티가 자사의 주력 타이틀 중 하나인 '건쉽배틀' VR 버전을 낸다고 했을 때 깜짝 놀란 사람이 많을 ...
2016-03-08
'창세기전4'로 듣는 추억의 목소리, 홍시호·이계윤 성우...
오랜 시간 팬들을 기다리게 한 소프트맥스의 '창세기전4'의 정식 서비스가 오는 3월 23일 시작된다. 이번 작품은 시공간을 넘나드는 평행 우주 세계관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만큼 팬들의 추억을 되새기기도 좋다. 십수년 만에 창세기전 시리즈를 다시 접하는 팬들이라면 더욱 반가운 부분이 ...
2016-03-07
대형 게임사 PS4 출시 게임 1호 '큐라레 마법도서관', 북...
지스타 2014에서 국내 게임사들의 플레이스테이션 진출 발표가 나오고 1년여가 지났다. 그 동안 자이네스가 플레이스테이션4 플랫폼으로 2종의 게임을 출시했지만, 대형 게임기업이 개발중인 게임들의 출시는 계속 미뤄져 왔다.처음 경험해 보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에서의 개발부터 출시...
2016-02-25
세계가 주목하는 스타트업, 'Pirates War' 이디오크러시 ...
"북미에서 세 손가락 안에 드는 개발사가 되고 싶습니다. 그런데 직원들은 제 마음을 믿지 않네요(웃음)"2014년 창업이후 2년여 만에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주목받는 스타트업으로 성장한 개발사가 있다. 바로 김성기 대표가 이끄는 이디오크러시다.성공했던 타이틀이 있었...
2016-02-22
'캔디크러쉬 젤리' 출시 한 달, 킹코리아 오세욱 대표를 ...
알록달록한 비주얼과 풍성한 음향 효과, 액정 너머로 사탕의 달콤함이 느껴질 것만 같은 퍼즐게임 '캔디크러쉬' 시리즈의 3번째 작품 '캔디크러쉬 젤리'가 지난 1월 전세계에 출시됐다. 그동안 한국에는 글로벌을 기준으로 한 박자씩 늦게 게임이 소개되면서 국내 유저들의 불만이 있어왔지...
2016-02-17
'트라이포스 삼총사' 아오누마 프로듀서 "'젤다의전설' 다...
'젤다의전설' 시리즈로 유명한 일본의 세계적 유명 개발자 아오누마 에이지 프로듀서가 신작 '트라이포스 삼총사'를 들고 한국을 다시 찾았다. '젤다의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2'가 발매된 2014년 이후 2년 만이다.아오누마 프로듀서는 한국 팬들에게 젤다의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의 게임 내...
2016-02-02
<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1
게임 개발사 에이버튼 전 분야 대규모 집중...
2
컴투스 '미니언100', 라인프렌즈 캐릭터 '...
3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대규모 확장팩 'Highla...
4
SOOP,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 생중...
5
"日 정부 '뉴토끼' 운영자에 대한 미온적 ...
6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 인플링커 ...
7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오프라...
8
넥슨,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던전 콘텐츠...
9
에이치투,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 –...
10
더블유게임즈,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 ...
펄어비스, AMD와 함께 '붉은사막' 팝업...
"모든 유저들의 추억을 기억 합니다" ...
[포토]이른 아침부터 뜨거운 열기! 컴...
넥슨, '메이플스토리' 테마 상설 PC방 ...
팬 페스티벌 '호요랜드2025' 연 호요버...
화제의동영상
레벨 인피니트 'INTO THE INFINITE' 쇼케이...
모든것이 파괴되는 현실같은 전장을 담다. ...
[지스타24] 크래프톤 '딩컴투게더' 개발자 ...
[지스타24] 크래프톤 '프로젝트 아크'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