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모드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
넥슨은 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
취재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취재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
취재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MMORPG 신작 'RO선경...
엔씨소프트, 겨울철 혈액 수급 안정화 기여 위...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에서 '더 제너...
Au Elements, 수집형 RPG 신작 '전지적 시점: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사르미...
넷이즈, 대작 오픈월드 무협 MMORPG '역수한' ...
엔씨소프트와 엔비디아 협력, 지스타 최상의 PC...
한국e스포츠협회, 법률사무소 법정과 이스포츠 ...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그라비티가 2025년 3분기 실적 공시를 통해 매출 1,389억 ...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전국본선 마친 '2025 이스포츠 대...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MMORPG ...
엔씨소프트, 겨울철 혈액 수급 안...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Au Elements, 수집형 RPG 신작 '전...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에 신규 ...
넷이즈, 대작 오픈월드 무협 MMORP...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게임산업 격변기에 맞이한 게임포커스 창간 15주년... 현재...
게임포커스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멋진 게임을 계속 만들어 전해주신 게임사, 개발자 여러분과 기사를 읽어주신 독자 여러분 덕분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정말 감사하다는 말...
2025-10-22
[칼럼]단기 매출과 유입을 넘어, 게임 콜라보에...
[인사] 엔엑스쓰리게임즈, 엔씨소프트 출신 정...
[인사] 넵튠 강율빈 단독대표 체제로 전환, 정...
[부고] PNN 허새롬 편집장 시부상
[인사] 넥써쓰, 핀테크 전문가 안중현 부사장 ...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펄어비스, AMD와 함께 '붉은사막' 팝업 스토어 홍대에 오픈...
펄어비스가 AMD와 함께 'AMD X 붉은사막' 팝업 스토어를 홍대 DRC(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82)에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에 앞서 펄어비스와 AMD는 '붉은사막'의 최적화된 게이밍 경험과 성공적인 글로벌 론...
2025-10-31
"모든 유저들의 추억을 기억 합니다" 넥슨 '마...
[포토]이른 아침부터 뜨거운 열기! 컴투스 ‘SW...
일본 시장 약진중인 NHN 게임사업 교두보 'NHN...
[TGS25]일본시장 이해도 높은 넷마블, 게임과 ...
팬들 만족시킬 초호화 구성품 가득 담은 '하늘...
뉴스센터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게임정보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오피니언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멀티미디어센터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주요뉴스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사(남)' 공...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기록...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앤파이터 ...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장 티켓 1만...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코스믹 인베...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연운' 공개...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커뮤니티 오...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영업이익 76억원 ...
[창간기획] ② KCD 등재를 앞둔 '게임이용장애', 균...
넥슨 신작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 iOS 매출 1위 ...
뉴스홈
>
뉴스센터
>
인터뷰
한빛유비쿼터스엔터(HUE)의 새로운 도전, 첫 자체개발 게...
한빛소프트 게임의 일본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한빛유비쿼터스엔터테인먼트(HUE)가 오리지널 모바일 게임 개발, 서비스라는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HUE가 지난 10월 22일 출시한 첫 오리지널 모바일게임 '하가네 오케스트라(강철 오케스트라, はがねオーケストラ)가 일본 시장에서 좋...
2016-11-10
글로벌 히트작 게임빌 '별이 되어라', 해외 유저가 직접 ...
최근 유명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리니지', '메이플스토리', '데빌리언', '아키에이지' 등 유명 PC 온라인게임을 비롯해서 '노블레스', '갓 오브 하이스쿨' 등 웹툰 등 다양한 IP가 모바일게임에서 활용되고 있는 상황.그렇다면 모바일게임 자체 IP로 성공하고 유명...
2016-11-07
[창간기념 인터뷰]첫 단독 내한 이벤트 앞둔 日 인기 예능...
작사, 노래,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일본의 인기 예능인 이이다 리호(飯田 里穂)의 2016년 Birthday TOUR in KOREA 이벤트가 오는 11월 13일 서울 CTS 아트홀에서 열린다.이번 이벤트는 티켓이 3분만에 매진되어 공연 관계자들 및 국내 공연업계 관계자들을 깜짝 놀래켰다. 일본...
2016-11-02
캡콤 카와타 프로듀서 "바이오하자드 7은 1편 기획 당시 ...
캡콤의 대표 게임 시리즈 중 하나인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최신작 '바이오하자드 7'이 국내에 시리지 최초로 한국어화 출시된다.바이오하자드7은 시리즈 전통인 3인칭 시점을 포기하고 1인칭 시점을 채택해 '호러게임'으로서의 현장감, 몰입감을 극대화하려는 타이틀이다.국내 퍼블리셔인 ...
2016-10-28
[창간기념 인터뷰]첫 단독 내한 이벤트 앞둔 日 인기 예능...
작사, 노래,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일본의 인기 예능인 이이다 리호(飯田 里穂)의 2016년 Birthday TOUR in KOREA 이벤트가 오는 11월 13일 서울 CTS 아트홀에서 열린다.이번 이벤트는 티켓이 3분만에 매진되어 공연 관계자들 및 국내 공연업계 관계자들을 깜짝 놀래켰다. 일본...
2016-10-27
[창간특집 인터뷰]PS 플랫폼 열혈 게이머 박진호씨가 말하...
온라인, 모바일게임의 급성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전세계 게임산업의 주류 플랫폼의 자리를 당당히 지키고 있는 콘솔게임. 콘솔게임이 국내에 상륙한지도 어느새 30여년이 다 되어가고 있다.1990년대 초반 대우전자, 게임파크, 삼성전자 등 국내 기업들이 의욕적으로 콘솔게임 시장에 진출...
2016-10-26
[창간특집 인터뷰]XBOX MVP 김유정씨가 말하는 한국의 콘...
온라인, 모바일게임의 급성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전세계 게임산업의 주류 플랫폼의 자리를 당당히 지키고 있는 콘솔게임. 콘솔게임이 국내에 상륙한지도 어느새 30여년이 다 되어가고 있다.1990년대 초반 대우전자, 게임파크, 삼성전자 등 국내 기업들이 의욕적으로 콘솔게임 시장에 진출...
2016-10-25
[창간기념 특별인터뷰]결성 16주년, '잼 프로젝트'를 만나...
'잼 프로젝트'(JAM Project),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이 이름에 대한 설명이 필요없을 것이다.카게야마 히로노부(影山ヒロノブ), 엔도 마사아키(遠藤正明), 키타다니 히로시(きただにひろし), 오쿠이 마사미(奧井雅美), 후쿠야마 요시키(福山芳樹) 등 5인의 뮤지...
2016-10-24
최고 기대작 '너의 이름은', 300개 이상 상영관에서 '제대...
신카이 마코토(新海誠) 감독의 신작 '너의 이름은'(君の名は。)이 금주중 일본 역대 흥행성적 탑10에 진입할 것으로 보인다.현재 너의 이름은은 일본 역대 흥행랭킹 11위에 랭크되어 있다. 바로 위 10위에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언덕 위의 포뇨'가, 9위에는 '아바타'가 랭크되어 있으며, 너...
2016-10-21
넥슨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M.O.E)'의 성공, 좋은 소재와...
소규모 개발팀들의 독창적인 게임 개발을 지원해 온 넥슨의 노력이 마침내 결실을 맺고 있다. '미소녀'와 '메카닉'이라는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비주류에 있던 소재를 들고 나온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M.O.E)가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10위권을 넘나들며 한국에서 SF 소재는 안된다는 편...
2016-10-11
gumi 쿠니미츠 대표 "VR 시장 2년뒤 본격화 될 것, 준비한...
일본의 게임사 gumi(구미)는 2007년 설립되어 10년 동안 피처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등 주로 모바일게임 분야에서 활약해 온 일본의 중견 개발사다.콘솔게임이 강한 일본시장에서 대형 게임사들보다 한 발 빠른 행보를 보여온 구미는 세계적 화두가 되고 있는 VR에도 한 발 먼저 뛰어들어 ...
2016-10-06
유료게임의 가능성 보여준 '데몽헌터3', 링크타운 강대성 ...
“좋은 게임을 많이 만들고 싶습니다. 모바일게임에서 예전 패키지 게임의 향수를 느낄 수 있었으면 하는 것이 개인적인 바람입니다”링크타운의 야심작 ‘데몽헌터3’가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담금질에 들어갔다. ‘데몽헌터’는 인간의 뇌를 모방해 만들어...
2016-10-06
'철권' 하라다 프로듀서 "철권7은 미시마 가문 스토리의 ...
아케이드로 먼저 나와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철권7'의 콘솔 및 PC 버전 개발을 진행중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하라다 카츠히로 프로듀서가 철권7에서 1편부터 시작된 미시가 가문 스토리가 완결을 맞이하지만 시리즈 자체가 끝나는 건 아니라고 밝혔다.시리즈 20주년을 맞이해 기존...
2016-09-30
한국 SF 메카닉의 성공 가능성 입증, 플레로게임즈 이종범...
"SF 세계관은 비주류다", "메카닉 소재는 한국 게임의 무덤이다"한국 게임업계에서 흔히 들을 수 있는 말로, 기자도 자주 듣는 말들이다. 하지만 과연 그런 말들을 할만큼 한국에서 SF 세계관, 메카닉 소재 게임이 출시되어 유저들과 만나봤는지를 생각해 보면 의문이 ...
2016-09-26
워게이밍의 빠른 행보, '종말의 이제타' 콜라보레이션의 ...
지난 18일 끝난 도쿄게임쇼 2016 현장에서 워게이밍이 매우 흥미로운 발표를 했다. 바로 일본의 신작 애니메이션 '종말의 이제타'(終末のイゼッタ)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는 것이었다.종말의 이제타는 2016년 10월부터 방영 예정인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다. '전장의 발큐리아'처럼 현실...
2016-09-22
<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1
넷마블문화재단 '2025 전국 장애학생 e페스...
2
네오위즈 '피망 쇼다운 홀덤', 'TMT X 피망...
3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2025 팔레트 ...
4
고양이들의 침공에 저항하라. 해긴 '플레이...
5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H2몰 추석 기념 이벤...
6
팀 제이드 '델타포스' 신규 시즌 '전쟁의 ...
7
"게토 PC방에서 '마모' 무료로 즐기세요" ...
8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등 자사 인기 ...
9
넥슨 '서든어택', 시즌3 피날레 이벤트 진...
10
컴투스홀딩스 웹3 커뮤니티 광장 'PLAY3', ...
펄어비스, AMD와 함께 '붉은사막' 팝업...
"모든 유저들의 추억을 기억 합니다" ...
[포토]이른 아침부터 뜨거운 열기! 컴...
넥슨, '메이플스토리' 테마 상설 PC방 ...
팬 페스티벌 '호요랜드2025' 연 호요버...
화제의동영상
레벨 인피니트 'INTO THE INFINITE' 쇼케이...
모든것이 파괴되는 현실같은 전장을 담다. ...
[지스타24] 크래프톤 '딩컴투게더' 개발자 ...
[지스타24] 크래프톤 '프로젝트 아크'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