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호아킨 피닉스 '조커', 히스 레저 '조커' 넘었다... 영화 '조커' 관객 420만 명 돌파

등록일 2019년10월18일 14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영화 '조커'의 관객 수가 18일 오전 42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다크 나이트'를 넘어선 기록이다.

 

18일 10시 30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 영화 '조커'가 누적관객수 4,186,700명을 기록했다. 개봉 3일만에 100만 명, 5일만에 200만 명, 9일만에 300만 명, 14일만에 400만 명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히스 레저의 조커가 인상적이었던 '다크 나이트'의 4,175,526만 명 관객 동원 기록까지 넘어섰다.

 

개봉 후 1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세를 이어간 '조커'는 신작들의 개봉에도 불구하고 3주차인 금주에도 여전히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금주 주말에도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추천 열풍에 힘입은 입소문과 N차 관람 열기가 여전히 뜨겁고 영화에 대한 다양한 해석과 패러디들이 속출하는 등 최고의 이슈임을 증명하고 있다.

 

또한 '조커'는 북미에서만 2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뒀고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6억 달러를 넘어서 한화로 7,160억원을 벌어들였다.

 

영화 '조커'는 희대의 악당 조커의 탄생이라는 그 누구도 몰랐던 새로운 이야기로 코믹북이 아닌 영화를 위해 완전히 재창조된 독창적인 캐릭터의 탄생 서사를 다룬다. 영화적인 완성도를 인정 받아 코믹스 영화 사상 최초로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해 세계적인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국내에서도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탄탄한 서사와 섬세한 연출력, 아름다운 영상미와 OST, 특히 새로운 조커를 열연한 호아킨 피닉스는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절정의 열연으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전율과 드라마에 몰입을 극대화시켰다. 올해 최고의 명작이자 인생영화라는 극찬이 쏟아졌고. 연령과 성별을 막론한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폭넓은 관객층을 확보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