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현지취재]'페그오' 3주년 기념 팬 축제 'Fate/Grand Order Fes.'에서 팬들 반긴 전시품들

등록일 2018년07월28일 16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트/그랜드 오더' 3주년을 맞아 마련된 팬 페스티벌 'Fate/Grand Order Fes. 2018~3rd Anniversary~'이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Fate/Grand Order Fes. 2018 ~3rd Anniversary~'(이하 '페그오 페스티벌 2018')은 일본은 물론 한국, 중국, 미국 등 세계 각지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일본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로, 치바 마쿠하리 메세에서 7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 이번 '페그오 페스티벌 2018'에는 다양한 전시, 체험행사와 함께 관련상품 판매대도 마련됐다. 특히 관련상품 판매부스는 블리즈컨을 방불케하는 규모로 마련되어 행사 시작과 동시에 팬들이 긴 줄을 형성해 눈길을 끌었다.
 
페그오 유저들은 먼저 행사장에 들어가기 위해 무덥고 비까지 내리는 날씨 속에서도 이른 새벽부터 긴 줄을 형성했으며, 개장 후에는 판매부스와 전시회, 전시부스 등을 돌아보기 위해 달려가 대부분의 부스에 긴 줄이 형성됐다.
 
게임포커스에서는 공식 초청미디어로 이번 '페그오 페스티벌 2018'을 방문해 프레스 합동 행사장 촬영에 참가했다. 행사에 직접 오지 못한 국내 페그오 팬들을 위해 행사장 전시품들을 사진으로 모아봤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