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6]룽투코리아 부스 찾은 '우비소녀' 박진주, 팬 사인회 진행

등록일 2016년11월19일 18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국제게임쇼 '지스타2016'의 훙투코리아 부스에서 자사의 모바일 수집형 RPG '아톰의 캐치캐치'(이하 아캐캐)의 OST에 참여한 배우 '박진주'의 공연과 팬 사인회가 열렸다.

최근 '복면가왕'에서 우비소녀로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유명세를 탄 박진주는 룽투코리아의 신작 모바일게임 '아캐캐'의 주제곡을 불러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날 공연에서 박진주는 '아캐캐'의 TV CF에서 사용됐던 '우주소년 아톰'의 주제곡과 '복면가왕'에서 불렀던 2NE1의 '어글리'를 불러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어 진행된 팬 사인회에는 많은 팬과 관람객들이 모여 박진주의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박진주는 사인을 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룽투코리아가 지난 11일 정식 출시한 '아톰의 캐치캐치'는 30~40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캐릭터 '아톰'과 '레오'의 IP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수집형 RPG로, 룽투코리아는 이번 '지스타 2016'에서 '아톰'을 중심으로 부스를 꾸며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게임포커스는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독자들을 위해 공연 사진을 모아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