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인기 국가는 '그리스' 일본 로마 중국 뒤이어... '도미네이션즈' 한국은 인기 5위

등록일 2016년08월26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의 아시아 서비스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을 26일 공개했다.

게임 내에서 유저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국가는 '그리스(18.7%)', '일본(17.3%)', '로마(16.9%)', '중국(14.6%)', '한국(10.3%)' 순이며, '그리스'는 강력한 전차부대 및 '업그레이드 비용 환불', '15분 미만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으로 선택 비중이 가장 높은 것으로 풀이된다.

또 '문명' 간의 치열한 전투는 총 13억 회 이상 벌어졌으며, 가장 많이 사냥한 동물은 '사슴(약 45억 마리)'으로 집계됐다. 지금까지 획득한 '승리의 별'은 총 30억 개, '약탈품'은 약 853억 개의 '식량'과 약 822억 '골드' 등으로 글로벌 유저들의 활발할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빅휴즈게임즈의 팀 트레인 대표는 공식 카페에 보낸 '특별한 편지'를 통해 “아시아 유저들은 매우 열정적으로 뛰어난 실력과 높은 참여율을 보여줬다”라며, “지난 1년 동안 '도미네이션즈'가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열정과 시간을 쏟아주신 아시아 유저들에게 감사 드린다”라고 전했다.

넥슨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도미네이션즈' 게임 디자이너 존 호킨스의 축하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와 함께 29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병사' 훈련 횟수에 따라 한국 고유의 유닛 '정예 화랑'을 지급하고, '전술' 훈련 속도 상승 및 '훈련' 비용과 '건물 업그레이드' 비용 할인 등을 제공한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현재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2,700만 건을 돌파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