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황제' 문호준 선수, 콩두컴퍼니에 합류

등록일 2016년07월18일 10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트라이더 황제' 문호준 선수가 콩두컴퍼니와 한식구가 되었다.

콩두컴퍼니(대표 서경종)은 '카트라이더 황제' 문호준 선수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했다.

열 살이라는 어린 나이부터 프로게이머의 길을 걷게 된 문호준 선수는 모든 e스포츠 리그를 통틀어 유일하게 단일 리그 7회 우승이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 그는 '카트라이더 본좌', '황제'등으로 불리며 카트라이더 대회를 제패했으나, 이후 리그 경기 방식의 변화에 불만을 가져 '잠정 은퇴'를 선언하기도 했다. 작년 리그에 복귀한 문호준 선수는 현재 팬들과의 가까운 소통을 위해 개인 방송에 전념하고 있다.

문호준 선수는 이번 콩두컴퍼니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본인의 개인방송 영역을 더 확장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그는 “콩두컴퍼니에서 개인방송이나 연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전폭적으로 지원해 주어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중국 진출 등, 콩두컴퍼니를 통해 본인의 활동 영역을 더 확장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콩두컴퍼니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한 문호준 선수는 앞으로 개인방송 활동을 계속 하면서, 대회 출전 시에 팀 콩두의 일원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콩두컴퍼니는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버워치 팀 창단은 물론, 카트라이더를 비롯한 주요 이스포츠 종목이 아닌 게임에도 관심을 기울여 국내 이스포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더 견고히 할 전망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