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의용병, KT 올레마켓 통해 정식 출시

등록일 2014년03월21일 11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개발하고 운영 중인 ‘천만의용병:드래곤의역습’이 KT 올레마켓에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천만의용병:드래곤의역습’은 이번 KT 올레마켓 런칭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닉네임만 생성해도 캐쉬아이템이 지급된다. 1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게임 아이템 100% 혜택이 주어지고, 1,0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신규 유저를 위한 핫타임 버프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마켓 출시 후 일주일 기간 동안 특정 시간에 1~2월드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포획률 2배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KT 올레마켓에서 단 한번이라도 결제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 100개를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천만의용병을 구글 플레이, 아프리카TV에 이어 KT 올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출시 기념으로 실시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놓치지 말고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서비스 준비에도 한창인 ‘천만의용병’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만의용병:드래곤의역습’은 2D 도트 그래픽과 쿼터뷰 방식 등 과거 유행했던 PC 패키지 게임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게임으로 다양한 능력과 스킬을 보유한 용병 수집과 육성, 240여 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배틀 월드, 이용자 간의 전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특색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