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이하 군단의 심장) 출시 행사를 연 블리자드가 군단의 심장 흥행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군단의 심장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SF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자유의 날개'의 첫 확장팩이다. 전작에서 스토리가 그대로 이어지며 강화된 멀티플레이 기능과 소셜기능으로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싱글 캠페인은 스타크래프트 세계관에서 가장 유명한 영웅인 캐리건이 자신의 저그 군단을 재건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게이머들은 군단의 심장에서 제공하는 20개의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저그 군단을 진화시켜 나가야 한다.
행사장 입장을 기다리고 있는 게이머들
블리자드 코리아는 발매를 하루 앞둔 3월 11일 광나루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군단의 심장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호화 한정판 선행 판매 행사 및 축하공연과 함께 본사에서 방한한 군단의 심장 개발자들의 팬 사인회도 열려 눈길을 끌었다.
블리자드 코리아 엄미나 이사는 행사에 앞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스타크래프트가 브루드워 출시로 더 큰 성공을 거뒀듯 군단의 심장으로 스타크래프트2의 인기가 폭발할 것"이라 자신있께 말했다.
'스탘래프트2: 군단의 심장' 핵심 개발자들인 맷 솀버리 선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왼쪽)와 닉 슬러 수석 UI아티스트
게임 소개 및 팬 사인회 참석을 위해 한국을 찾은 닉슬러 수석 UI아티스트와 맷 솀바리 선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한국은 e스포츠 및 스타크래프트 팬덤의 심장"이라며 "한국 게이머들의 열정, 사랑이 있기에 한국에서 가장 먼저 론칭 행사가 열리는 건 당연한 것"이라 말했다.
한편 기자간담회 후에는 프로게임단에 대하 군단의 심장 패키지 전달식이 열렸다. 블리자드 코리아는 각 팀 감독에게는 한정판 패키지를, 선수들에게는 일반판 패키지를 증정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