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대학 배그일장' 이벤트에 당첨 대학 발표

등록일 2025년05월09일 14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9일, (주)크래프톤(대표 김창한) 산하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 서비스 중인 ‘배틀그라운드’의 ‘대학 배그일장’ 이벤트를 개최,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가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학 배그일장’은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캠퍼스픽에서 진행된 댓글 이벤트이며, 댓글을 통해 ‘우리 대학교에 배틀그라운드 치킨 트럭이 와야하는 이유’를 간단히 남긴 이용자 10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이 중 1명의 대학교엔 배틀그라운드 치킨 트럭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약 3천 명의 이용자가 응모했고, 치킨 트럭의 주인공은 건국대 서울 캠퍼스 학생이 최종 선정되어 카카오게임즈는 건국대 축제 기간인 5월 20일 서울캠퍼스 새천년관 대공연장 인근에서 치킨 트럭 부스 운영 외에도 대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대학생 대상 e스포츠 대회인 ‘다나와배 대학최강전’을 개최한다.

 

다나와를 포함한 9개 업체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대회는 총 1,200만 원 규모의 상금과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고, 대회 생중계 시청자 대상으로 인게임 재화 ‘G-코인’ 지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다나와배 대학최강전’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5월 14일까지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분들께 게임이 가진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드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