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방치형 RPG 신작 '포링 키우기: 방치형 RPG' 국내 사전예약 개시

등록일 2025년05월02일 13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방치형 RPG 신작 '포링 키우기: 방치형 RPG(이하 포링 키우기)'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포링 키우기는 개성 넘치는 포링들이 주인공과 함께 포링 왕국을 되찾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해당 시간만큼 보상을 제공해 방치형 RPG 특유의 빠른 성장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포링과 동행하며 스테이지 단위의 모험을 진행하고 보물상자에서 장비를 랜덤으로 획득 가능하다. 다양한 등급의 포링을 수집해 훈련, 전직하는 과정과 함께 화려한 코스튬으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는 재미도 선사한다. 또 3-Match 퍼즐, 유적 탐사, 농장 경영과 같은 게임에서 각종 재화를 얻는 성 콘텐츠, 다채로운 던전, 일대일 PVP, 길드 시스템 등을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 신청은 정식 론칭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공식 라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앱마켓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해 참여하거나, 공식 라운지에서 네이버 게임 사전예약을 통해 바로 신청할 수 있다. 앱마켓에서는 포링 키우기 검색 후 사전예약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그라비티는 정식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를 통해 론칭 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포링 키우기 공식 라운지 가입 후 인사말을 담은 게시물을 등록하면 보물 상자 1000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기대평을 담은 게시물 게재 시에는 추첨을 통해 보물상자, 포링북 등을 선물하며 본인 SNS에 유튜브 홍보 영상과 함께 게시글 링크 공유 시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앱마켓 또는 공식 라운지 사전예약 참여 후 스크린샷 인증 게시물을 등록하면 1만 제니, 다이아 300개를 증정한다.

 

그라비티 노건석 글로벌모바일사업팀장은 "포링 키우기는 각양각색 귀여운 매력을 지닌 포링과 용사가 함께하는 신선한 조합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포링이 단순한 펫이 아닌 전투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키우기 장르를 선호하는 유저들부터 방치형 게임 입문자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자부한다. 정식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셔서 풍성한 보상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링 키우기: 방치형 RPG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s://poringidle.gnjoy.com)와 공식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poringidle/)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